풍성스틸(주) 보도자료

풍성스틸, 철강인들의 필수 앱 ‘모바일단중표’ 출시

January 6, 2014

아시아투데이 이훈 기자 = 철강재 가공 벤처기업인 풍성스틸(대표 윤태엽)이 야외 공사 현장 등에서 손쉽게 H형강 및 철강재의 단위중량을 확인하고 계산할 수 있는 ‘모바일단중표’ 애플리케이션<사진>을 6일 선보였다. 

‘모바일단중표’ 앱은 스마트폰에서 각종 철강재의 규격을 확인 할 수 있으며, 원하는 철강재를 클릭하면 ‘철강계산기’ 메뉴로 연동되어 각종 철강재의 중량, 면적(헤배)을 별도의 PC없이 계산이 가능하다. 

또한 그 동안 철강재를 사용하는 여러 야외 현장에서 단중표 소책자 등을 사용하여 규격확인이나 직접 계산하였던 중량 계산을 몇 번의 클릭으로 손쉽게 계산이 가능하다. 여기에 철판 소부재 및 BH(Builtup H-BEAM)의 단중과 중량도 같이 계산 할 수 있으며, 모든 계산결과는 핸드폰 SMS문자 또는 이메일로 전송할 수도 있다.

특히 여러 현장에서 시공 후 남는 잉여 철강재에 대해 기본적인 정보와 잉여제품 사진을 찍어 보내면 확인 후 잉여제품을 판매할 수 있는 기능도 갖추고 있다.

‘모바일단중표’ 앱은 풍성스틸 홈페이지 또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의 스마트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모바일단중표’로 검색해 다운로드 및 설치가 가능하며, 별도의 비용 없이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출처 : http://www.asiatoday.co.kr/view.php?key=919745

 

Please reload

POONGSUNG STEEL

풍성스틸 주식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