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풍성스틸(주) 보도자료

풍성스틸, ‘포스맥 C형강’ 판로 개척에 앞장서

풍성스틸(대표 윤태엽)이 최근 모바일 단중표에 포스맥 C형강을 추가하는 등 이 제품 판로 개척에 앞장서고 있다.

'포스맥 C형강'과 '포스맥 각관' 견적시 중량 산출에 어려움을 느낀 고객사를 위해 모바일 단중표를 업그레이드 한 것이고 국내에서 최초로 실행했다. 이제 스마트폰 안드로이드 뿐만 아니라 애플 아이폰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풍성스틸은 앞서 언급한 것처럼 포스맥 C형강 판매 확대에 적극 나서고 있는 대표적인 회사다.

포스맥 C형강이 일반 C형강에 아연도금 처리 한 것보다 내식성이 5배 이상 뛰어나고 가격경쟁력 또한 상당하다는 점을 강하게 어필하고 있다. 또한 이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사는 포스코의 출하일로부터 25년 동안 일반대기 환경에서 천공과 파열 없는 품질을 갖추고 있다는 내용을 보증한다는 증서도 발행해 고객사들로부터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또한 지난 6월에는 프렌지 가공설비 능력을 보강해 보강재용에서 프레임용까지 들어갈 수 있도록 했다.

한편 풍성스틸이 자랑하는 모바일 단중표는 지난 2014년 1월, 이 회사가 자체적으로 개발한 스마트폰 앱이다.

스마트폰에서 각종 철강재의 규격을 확인 할 수 있고 원하는 철강재를 클릭하면 철강계산기 메뉴로 연동되어 각종 철강재의 중량, 면적을 별도의 PC없이 계산이 가능하다.

그동안 철강재를 사용하는 여러 야외 현장에서 단중표 소책자 등을 사용하여 규격 확인이나 직접 계산하였던 중량 계산을 몇 번의 클릭으로 손쉽게 진행할 수 있다.

출처 : http://www.snm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344280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