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스틸(주) 보도자료

풍성스틸, 자재 절단 조합 무료 웹 프로그램 CP-Master 출시

May 4, 2016

 

MK News - 풍성스틸, 자재 절단 조합 무료 웹 프로그램 CP-Master 출시

철강 가공 전문 벤처기업 풍성스틸은 자재 절단 조합 웹프로그램 CP-Master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CP-Master는 철강재나 목재 등의 선형 자재 절단 가공시 시중에서 유통되는 표준 길이 원자재를 사용하여 버려지는 로스없이 최적의 절단 조합을 계산하고자 할 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기존에는 원자재 절단 조합 작업을 위해 값비싼 외산 프로그램을 사용하거나, 반자동 프로그램, 수작업을 통해 진행하는 것이 일반적이었다.

풍성스틸 관계자는 "CP-Master를 통해 고효율의 자재 절단 조합과 투입 물량산출을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인터넷 접속만으로도 손 쉽게 작업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CP-Master은 단순 네스팅이 아닌 절단 손실을 반영하는 기능과 재고 원자재를 먼저 투입하도록 하는 기능, 잔재 길이를 임의로 조정하는 기능 등 조합 결과를 현장에서 바로 사용해 작업할 수 있도록 다양한 조합 기능 옵션을 제공한다. 가공 내역을 입력하기 쉽도록 수동 입력과 엑셀 일괄 입력을 지원하며, 계산된 조합 결과는 CNC 가공기계로 전송해 작업할 수 있다. 결과 출력물 역시 작업자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가독성을 높여 오차를 최대 줄였다.


풍성스틸 관계자는 “CP-Master는 기존 평면 조합 프로그램에 비해 상대적으로 관련 프로그램 선택의 폭이 적은 1차원 네스팅 시장에서 고가의 외산 프로그램 없이도 국내 가공업체 실정에 맞게 절단 조합을 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며 “CP-Master 기능 대부분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라고 말했다.

CP-Master는 해당 사이트 교육센터 메뉴 내 동영상 설명을 통해 모든 기능을 빠르게 익혀 바로 이용할 수 있다. 기타 궁금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디지털뉴스국]

 

출처 : http://news.mk.co.kr/newsRead.php?no=323098&year=2016​

 

Please reload

POONGSUNG STEEL

풍성스틸 주식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