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풍성스틸(주) 보도자료

풍성스틸, CP-Master 찾아가는 설명회..“한 걸음 가까이”

지난 5월 출시 후, 기대 이상 호응 큰 주목..‘저변확대 박차’ 현재 500여社 사용中..효과적 사용법·실무 적용 ‘적극 지원’

풍성스틸(대표 윤태엽)이 자재 절단 조합 전문 프로그램인 씨피마스터(CP-Master)의 ‘찾아가는 설명회’를 22일부터 시작했다.

기대 이상의 호응을 기반으로 저변확대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의지다.

철강 가공전문 벤처기업으로 거듭난 풍성스틸은 자체 개발한 CP-Master를 지난 5월 출시했다. CP-Master는 봉형강류의 자재 산출 및 절단 조합(Cutting Plan) 계산 시, 전문 CP프로그램을 이용해 고효율의 조합 계산을 빠르게 처리할 수 있는 전문 프로그램이다. 획기적인 인건비 절감과 자재비 절감 효과로 현재 약 500여 업체에서 사용 중이다.

이번 찾아가는 설명회는 CP-Master 서비스를 이용 중이거나 도입을 고민 중인 기업을 찾아 효과적인 사용법과 실무 적용 등을 지원한다. 전문 CP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싶으나, 사용이 익숙치 않고 내부 품위를 위한 자료가 부족하여 사용하지 못하는 철강업체를 대상으로 한다.

CP-Master의 찾아가는 설명회는 해당 사이트(http://cp-master.com)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재 CP-Master는 회원가입 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출처 : http://www.steeldaily.co.kr/news/n_view.asp?NewsID=115631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