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스틸(대표 윤태엽)이 제공하는 자재 절단 조합 전문 프로그램인 씨피마스터(http://cp-master.com)가 22일부터 찾아가는 설명회를 갖고있다.
23일 풍성스틸 솔루션사업부 엄정호 본부장에 따르면 지난 5월 이 프로그램 출시 이후 현재 명강스틸 원광테크 세명강업 등을 대상으로 설명회 자리를 갖고 있으며 인기가 대단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찾아가는 설명회는 CP-Master서비스를 이용 중이거나 도입을 고민중인 기업에서 신청하면 담당직원이 직접 기업에 찾아가 CP-Master의 사용법을 안내하고 실제 업무에 적용이 어려운 부분이 없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전문 CP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싶으나 사용이 익숙지 않고 내부 품의를 위한 정보와 자료가 부족하여 사용을 못하고 있는 철강업체를 대상으로 하고 있다.
설명회를 신청하는 기업에서는 대규모 설명회에 오가는 시간과 비용 부담을 줄여주고 1:1 맞춤형 컨설팅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CP-Master 찾아가는 설명회를 통해 기업에서는 철근과 형강 등 봉형강류의 자재 산출 및 절단 조합 계산 시 전문 CP프로그램을 이용해 고효율의 조합 계산을 빠르게 처리할 수 있어 인건비 절감 및 자재비 절감에 기여하고 있어 현재 약 500여 업체에서 사용 중이다.
찾아가는 설명회 자세한 내용은 사이트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회원가입 후 무료로 CP-Master 사용이 가능하다.
문의: 032-212-1232 (http://cp-master.com)
출처 : http://www.snm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361886